뱃살지방빼기

청담동 스시카이신 본문

◈함께하면좋은것◈

청담동 스시카이신

노니뭐해 2018. 5. 17. 15:58
청담동 스시카이신

도쿄 5성급 특급 호텔(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출신 일본인 사토 쿄우스케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자연산 생선만을 사용한 일본 고유 전통 에도마에 스시를 포함하여 정성껏 준비한 오마카세를 제공]

일본 긴자에서 접할 수 있는 작고 아담한 스타일의 총 6석의 카운터석만을 운영하는 고급 스시 전문점이다.

일본인 사토셰프는 일본 츠키지 수산 시장에서의 판매 아르바이트와 2년 간의 어부 생활을 통해 다년간 다양한 해산물들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얻었다.

그 후 일본의 고급 스시 전문점과 도쿄 5성급 특급 호텔(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에서 스시 셰프로서 일한 오랜 경력을 살려 2017년 서울의 청담동에 직접 본인의 스시 전문점을 오픈하였다.

제주도를 포함한 국내의 다양한 루트를 통하여 항상 최고의 자연산 식재료를 엄선하여 직접 이케지메(생선을 즉살하는 독특한 기술/KBS2TV, VJ특공대 숙성회 편에 직접 출연하여 소개했음)하고 숙성하여 퓨전아닌 일본 전통 고유의 에도마에식 고급 스시를 선보인다.

식재료 구매부터 손질, 접객에 이르기까지 사토 셰프 혼자서 전과정을 준비, 진행하여 항상 일정한 수준과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소규모로 카운터 6석만을 운영한다.

1인부터 식사 가능하며, 소규모이므로 가능한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

사토셰프는 모국어인 일본어 뿐만 아니라 한국어 및 영어로도 원활한 접객이 가능하여 식재료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다양한 대화가 가능하다.

특히, 사토 셰프는 수년 간 총 12개국(일과 여행 포함)을 두루 다니며 경험한 다문화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호기심으로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의 방문을 환영하며 그들과의 대화를 즐긴다.

청담동 스시카이신